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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심정지를 목격했지만, 심폐소생술을 할 줄 모르면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주변 사람이나 119에 구조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119에 연락한 전화를 끊지 말고, 119대원과의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119대원이 전화로 심폐소생술의 방법을 설명해주면, 119대원의 유도에 따라 심폐소생술을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2. Q.

    제품을 구매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일반 소비자분들은 당사 쇼핑몰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주문 가능하십니다.


    쇼핑몰   https://cunet11.cafe24.com/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cunetworks


    대리점이나 협력사는 1644-3075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 

  3. Q.

    CU SP1/SP1+ 와 NF1200/MC100 AED 소모품의 교체주기는?

    A.

    1. AED 패드의 경우 패드에 유효기한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기한 안에 사용하지 않았어도, 유효기한이 지나면 폐기하고 새 제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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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배터리는 제조일로 부터 약 3~4년간 사용가능합니다. 


    NF1200 / MC100 / NFK 200제품의 경우 초록색불이 아닌 빨간색이나 보라색으로 보이면 2~3개월 이내에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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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Q.

    AED 보관함을 열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경광등 문제)

    A.

    소리가 나지 않는 건 도난방지를 위해 부착되어 있는 경광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확인 방법>

    1. 경광등의 배터리를 교체한다. 
    2. 경광등의 전선이 빠져있거나, 끊어져 있나 확인한다.

    위의 2가지 방법을 시행하고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경광등을 교체 해야 합니다.


    <구매 방법> 

    1.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 구매한다. 

     https://smartstore.naver.com/cunetworks/products/6260217878


    2. 당사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한다. 

    https://cunet11.cafe24.com/product/%EA%B2%BD%EA%B4%91%EB%93%B1%EC%8B%AC%EC%9E%A5%EC%B6%A9%EA%B2%A9%EA%B8%B0-%EB%B3%B4%EA%B4%80%ED%95%A8%EC%9A%A9/111/category/45/display/1/  


    3. 당사 고객센타로 전화해서 구매한다. (T: 1644-3075)


    <교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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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Q.

    5. ZOLL AED 제품의 제조연월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일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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